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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광고 (CPC,C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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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하고 뻔한 문구는 지갑을 열지 못합니다.

안녕하세요.
“세상 귀찮은 마케팅, 대신 뚝딱!”
익산 뚝딱마케팅입니다.
여러분! 이런 광고, 많이 보셨죠?
보통 이런 광고들이
사람들에게 100번 보여지면
1명 정도가 눌러본답니다

하지만 우리에게 시간은 돈!

우리 광고는 3배 5배.. 아니 그 이상..!!
더 많이 관심받아야합니다.

검색광고는

클릭율 높은 소재를 찾고,
구매전환율 높은 키워드를 선별하는 것,
이 두 가지가 기본입니다.
소재에 따라 클릭 수는 2배 이상 차이 나고,
키워드에 따라 구매전환율은
하늘과 땅 차이예요..
예를 들면.
저는 어버이날 선물을 고르려고 합니다.
어버이날 선물을 검색했더니 이런 광고가 뜨네요.
나쁘다고 보기엔 어렵지만
정작 무슨 제품이고 가격대가 얼마인지 유추하기 어렵지않나요??
이럴 경우
구매하지 않을 사람이 클릭해 광고비를 날리게되거나
광고에 눈길이 가지 않아 아예 클릭조차 하지 않아요.ㅠ

그래서

검색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문구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흔한 문구가 아니라,
보는 순간 지갑을 열게 만드는 단어를 골라야
진짜 광고가 됩니다.
소재(광고 문구·이미지)에 따라
성과가 극단적으로 달라진다는 걸,
실무에서 광고비 10억 이상을 직접 집행하며 경험했습니다.

그냥 세팅하는 게 아닙니다.

타겟 오디언스 설정까지 정확해야 합니다.
관심 없는 사람들에게 아무리 좋은 광고를 보여줘도,
클릭도 없고 전환도 없을 뿐입니다.
“어디에, 무엇을, 어떻게 말할지”
이 모든 걸 경험으로 검증된 노하우로 세팅해드립니다.
당신의 광고비가 헛되지 않도록,
진짜 결과를 만드는 마케팅, 직접 도와드리겠습니다.